콤보게임

세계최고의 잉여킹을 가린다! 콤보게임 Epic combo redux
콤보게임은 끝없이 이어지는 콤보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게임이다
그런데 저 미러볼은 도대체 왜있는거야?


이런 아무 의미없는게임 너무 좋다
나의 잉여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런 목표가 없다면 잉여력도 불타오르지 않는법
처음엔 콤보를 잇기위해 시작하고, 점점 콤보를 늘리고, 100만콤보에 도달하고
그다음은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콤보를 세우기위해 도전한다.

자 Epic combo redux 에서 너의 잉여력의 한계를 넘어서라.

조작법 - 키보드   ,   space   ,   잉여능력

'액션,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게임  (5) 2012.06.03
재밌는플래시게임  (9) 2012.05.28
검과샌들2  (34) 2012.05.24
귀여운게임  (14) 2012.05.23
콤보게임  (35) 2012.05.21
성부수기게임하기  (15) 2012.04.27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20) 2012.04.27
2인용총게임  (24) 2012.04.26
갓오브곡괭이  (97) 2012.03.09
게임이 안나오거나 세이브가 날아가는 등 문제해결! → 공지&FAQ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응? 헐 대박

    컴퓨터가 느려져서 가면 갈수록 오히려 콤보 늘어나는 속도가 줄어든다...

  3. 콤보헌다

    하다보면 잼 없어
    왜냐하면 무한콤보이기 땜이야

  4. 콤보100만 바로전에끝내서 무한하게하는잉여

    저 이거 1시간동안 100만콤보 바로전에 x눌러서 지금 돈 2억 5천

  5. 안녕하세요

    ㅋㅋㅋㅋ쩐딱

  6. eogks617

    아래 톱니 위톱니깔고 프록시 깔면 ㅎㄷㄷ

  7. eogks617

    앞이 안보여 죄다 초록색...

  8. 엘소드짱

    기관총이 최고다 기관총 50개 나머지 몇개깔고하니까 밥먹고오니 콤보1천500만

  9. ㅋㅋㅋ

    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콤봌ㅋ

  10. 재밋네

    도데체 레인보우 미러볼은 왜있는거지....

  11. 크햐ㅏ하로ㅓ핯ㄹ

    근데 조명은 왜잇쬬?>
    하여간 제가 깨는방법알려드림
    1.톱니 아래것을 많이까라준다
    2.그위에서 레이저쏘는 거를 까라준다.
    3.기관총을까라준다.
    4.거북나오는거업그레이드해준다
    5.위톱니깐다
    ↑를 다 깔면 이제 한번쳤을떄 별로안날라간다 싶으면 지뢰까시면대요!
    훗 훗 훗 깨귀시움 ㅎ

    • 거북거북 2015.09.18 19:47

      님이 말한 4번 거북이 3개다 9렙으로 맞추면 짱이에요^^

  12. sd에스디

    40만 넘엇다 ㅋㅋ

  13. sd에스디

    머야 밑에 톱 다 깔아 놓고 천장에 레이저 빈틈 없이 다 깔고
    밑에도 기관총 빈틈 없이 설치 하고 중간에 톱을 3개 깔앗더니
    티비보고 잇다가 보니까 깨 잇음 ㅋㅋㅋㅋ

  14. 흔히보이는사람

    음음..

  15. aaa

    님들아 빨간지뢰랑 가스나오는건 왜있음? 미러는 장식용이고..

  16. 얼ㅋ

    헐 ㅋㅋㅋㅋㅋㅋ

  17. sdzs

    스톰퍼 하고 총 하고 폭탄쓰고 톱쓰니깐 딴 게임 하다보니 다댐

  18. 치트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트로 5초에 클리어 굳
    치트설명 : 1초마다 거북이 콤보 횟수 99999999
    ㅅㄱ

  19. 아몰라12

    도배가짱짱맨ㅋㅋㅋㅋ

  20. ㄷㄷㄷ

    돈왜 안벌림?

  21. ㄷㄷㄷ

    왜 안별려 돈이 ㅡㅡ 시간없는데....

할 말 있어?
 Name *
 Passwo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