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우주 모험에 이어서 이번엔 냥캣 무한 모험모드다 ㅋㅋ Nyan Cat's Idle Adventure
왜 냥캣 자체가 10시간 플레이 같은 이상한 것들이 많은데, 그걸 게임으로 승화시켰다 ㅋㅋ
본격 가만히 바라보고만 있어도 진행되는 게임 ㅋㅋㅋㅋ



아니 보통 Idle이나 클리커, 방치형 게임들도 뭔가 하긴 하는데
이건 리얼 가만히 보는 게임임 ㅋㅋㅋㅋㅋ 2분이 지나면 뭔가가 바뀜 ㅋㅋㅋㅋ

도대체 뭐하는 게임인인지는 모르겠지만, 병맛이라는건 확실하다 ㅋㅋ
업적으로 무지개 길이가 나옴 ㅋㅋㅋㅋㅋ
전작과는 다르게 완전 이상한 게임(?)이니까 안심하고 즐겨보자.


▼ 관련글

Nyan Cat: Lost in Space

조작 - 마우스? 키보드?



게임이 안나오거나 세이브가 날아가는 등 문제해결! → 공지&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