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캣 시리즈 넘나 재밌는것 ㅋㅋ Nyan Cat FLY!
이번엔 우주에서 케잌과 사탕들을 사냥하고 다닌다.
양파 브로콜리 같은거 먹으면 피 다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 귀여웤ㅋㅋ



마치 오선지같은 다섯줄의 라인을 이동하면서 진행하는 게임인데,
사실 우주가 배경인건 냥캣이 우주에서 날아다니기 때문이고 별 의미 없다.

딸기, 케잌, 막대사탕 등등 딱봐도 먹으면 좋을 것 같은 것들을 먹으면 콤보가 이어지고
대파, 쪽파, 마늘, 양파, 브로콜리 뭐 이런거 먹으면 피가 달고 콤보가 깨짐 ㅋㅋㅋㅋㅋ
너무귀여운거 아님? ㅋㅋㅋㅋㅋ 근데 은근히 어렵네 ㅋㅋ

조작 - 키보드,마우스



게임이 안나오거나 세이브가 날아가는 등 문제해결! → 공지&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