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법정 격투 변호사(?) 뭐냐 이거???ㅋㅋ 점프킥 저스티스! Jumpkick Justice
왕년에 게임 좀 해봤다 싶은 유저들은 알 수 있는 열혈물어 캐릭터들이 나와서(패러디인듯)
법적공방을 하는 줄 알았더니, 진짜로 법정에서 쌈박질을 하고있다??!



아니 변호사들이 저 사람들을 발로 차도 되는것임? ㅋㅋㅋㅋㅋ
1심 2심 해가면서 종목이 바뀌는데, 사실상 배구 축구 격투임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정체가 뭔지 모르겠는 혼란스러운 게임이지만, 재밌는건 확실하다!
다만 반드시 2인용 플레이밖에 안되니까 친구와 우정파괴게임을 시작해보자!

조작 - 키보드, 마우스



게임이 안나오거나 세이브가 날아가는 등 문제해결! → 공지&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