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 좀비게임 ] ★ 좀비게임 

킬콤보가 리듬감이 느껴질정도로 짜릿한 좀비게임!
연쇄적인 Zombie 파괴와 킬콤보 증가에 따른 압도적인 무기,
누가 시키지 않아도 물흐르듯 화려하게 Zombie를 퇴치하게 된다.


좀비게임

(오프닝 한번 끝내준다)


무지막지하게 몰려오는 Zombie에 비해, 주인공은 턱없이 약한게 사실이다.
그러나 어차피 그딴것에 기죽을 우리가 아니지,

스피디한 무기스왑과 바닥에 떨어져있는 무기를 줍는 타이밍,
무기별 사거리와 데미지계산을 이용한 콤보로 25킬,50킬,100킬마다
강력한 한방을 날릴 수 있다.

여기까지 힌트를 준다면 Game을 좀 하는 사람은 이 강력한 한방들을
운용하는 방법이 감이 올 것이다. 과연 당신은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조작법 - ↓ : 무기픽업 , ↑ : 콤보기 사용

'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20) 2012.04.26
좀비게임  (20) 2012.04.01
플래시총게임  (44) 2012.02.19
총게임  (55) 2012.01.28
좀비게임  (12) 2012.01.11
좀비어썰트3  (46) 2012.01.08
좀비어썰트2  (4) 2012.01.08
좀비어썰트  (4) 2012.01.08
좀비총게임하기  (21) 2012.01.08
게임이 안나오거나 세이브가 날아가는 등 문제해결! → 공지&FAQ
  1. 디스트럭션

    중독성이 엄청나네요 ㅋㅋ 근데 콤보하기가 너무 여려워요 ㅜ

  2. 디스트럭션

    50콤보까진 스나이퍼로 어떻게 했는데 100콤은 도저히 ㅋㅋ

  3. 이무명

    오 ㅋㅋㅋ 재밌네요 감사함다

  4. daived

    근접칼도 x2데미지 먹으면 쓸만하긴 하네요 콤보기로 콤보올리는것도 괜찮구요

  5. 김기연

    와이거완전대박!!!!!!!

  6. 김기연

    와이거완전대박!!!!!!!

  7. 쿠쿠쿡

    중독성 쩌네요 ㅋ 500콤보까지는 했으나 더이상 볼게 없다는...

  8. ㄴㄴㄴ

    526마리 죽엿다

  9. gf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gfh

    엉? 왜게임이안돼지?? 맥걸렸나???

  11. 바람에

    대박이네요

    밤새는중

    현재 전 1300점까지 갔어요

  12. wlehdgns12

    622죽임 이상한애 나옴

할 말 있어?
 Name *
 Passwo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