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게임 [ 신기한게임 ] ★ 신기한게임 ★

Last Breath - Alone을 주제로한 혼자남았지만 혼자가 아닌, 신기한게임.
이 Game은 Last Breath(마지막 숨결,임종)이란 제목대로 사실 굉장히 슬픈 Game이다.
교통사고를 당한 강아지가 가게 된곳은 어디고, 강아지를 따라다니는 그림자는 무엇일까?


(사고가 난뒤 강아지가 떨어진 그곳.)

감정을 추스리고 포스팅 하고 있지만 솔직히 이 Game 너무 슬프다 엉엉 강아지 불쌍해

Game이 몽환적이기는 하지만, 상상을 틀을 벗어나버린것은 아니다.
귀여운 강아지가 공을향해 달려가고, 맞은편에서 차가 달려오는것을 본 뒤에
우리가 생각하는 다음 장면은 상당히 흡사할 것이라고 생각하니까 말이다.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았지만, 우리의 생각대로 강아지는 '그곳'으로 오게 되었다,
물론 이 귀엽고 불쌍한 강아지는 이곳이 어디인지 알 턱이 없지만 말이다.

조작은 참신함이 포인트인 Game답게 상당히 단순하지만,
뒤따라오는 그림자를 잘 컨트롤하는것이 중요하다.

내얘기는 아니지만, 그림자때문에 정말 깜짝 놀라서 기절할뻔한 사람이
있었던것도 같으니 조심하길 바란다.

'액션,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즈2버그판  (93) 2012.02.13
레이즈1버그판  (28) 2012.02.07
레이즈2  (31) 2012.02.06
레이즈1  (24) 2012.02.05
신기한게임  (19) 2012.01.27
이상한게임  (10) 2012.01.27
재미있는플래시게임  (7) 2012.01.20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15) 2012.01.14
좀비플래시게임  (5) 2012.01.13
게임이 안나오거나 세이브가 날아가는 등 문제해결! → 공지&FAQ
  1. 차은희

    오랜만에 1등이닷! ㅎㅎ 그런데 강아지 너무 불쌍해여 빡친개미님 ㅠㅅㅠ

  2. ㅁㅁㅁ

    와 분위기 쩐다; 그림자 완전무서움;

  3. 게임마스터

    Alone을 주제로 혼자이지만 혼자가 아니라... 게임이 가볍긴 하지만 추천합니다

  4. RIMIT

    그러게요, 게임의 제작기간이나 볼륨을 봤을때 나름 괜찮은 퀄리티라고 생각되네요

  5. 와이거

    갈수록 너무 어렵네요 ㅠㅠㅠㅠ 그림자 속도가 너무빨라요 어떻게꺠라는거야 ㅠㅠㅠ

    • 님이 빨리가시면 그림자도 빨리가요. 그런데 마지막에 성공하면 어떻게되는지 궁금.

  6. 어렵다

    ㅋㅋ

  7. 어렵다

    강아지가왜저렇게생김

  8. 빡치네

    ㅇㄴ공하나만찻으면됫엇는데 졸1라쫏아오네--

  9. 좀어

    빡친개미님 뻥치지마삼 기절할정도는아님--

  10. ;;;;;;;;;

    저 친구집에서 하는데 애들이 미친줄알았데요
    그만큼 소리지르면서함

  11. 멍멍

    저 이거 깼습니다.
    되게 컨트롤 하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근데 잘 보니까 뒤에 따라오는개가 제가 가는 길을 가는거마다 따라하면서 움직였습니다.
    <예> 제가 점프하고 가면 그개도 점프를 하더군요..
    그것을 눈치 채고 한번 해봤는데 정말 그림자 처럼 따라했습니다.
    결국 저도 해보고 해보다가 드디어 깼어요..
    마지막 엔딩은 개가 걸으면서 빨간 공들이 막 지나갑니다.
    걸으면서 개는 이미 죽어있고 마지막으로 개 사진이 나옵니다.

  12. 만기애

    ㅌ,;ㄴㅇ

  13. 디껬디

    님앙 그림자는 자기 가 따라오는데로 오거든요마지막에 한6번죽고 깻는데 마지막에 슬퍼요 그개는차에치여 죽어요 아마 그그림자는 저승사자갔습니다. 계 안테 대이면 지옥으로가나보죠 그런데 마지에 Last bearth 뜨고Thank you 라고 뜨면서 끝납니다.

  14. ao

    어찌함??

  15. 캐럿

    아아아아 빡침

  16. 으엥

    재밌다..재밌는데무섭다....까만거무섭다..한번잡히고다시하다가또와서나한테달려들려고할때순간꺼버림ㅋㅋ나도내가어이없다..

  17. 박승원

    ㅇㅇ

  18. 박승원

    ㅇㅇ

할 말 있어?
 Name *
 Password *